News

[추천 어학교] - Bell

작성일 : 2018-03-08작성자 : cambridge

 ≪ 추천 어학교 ≫

 

 

 

18세기에 지은 고풍스러운 건물과 함께 최신식 설비가 완비 되어 있는 Bell International은 1955년에 설립된 60년의 역사가 있는 학교 입니다.

 

Bell이라는 창립자의 이름으로 지어진 이 학교는 사립영어 학교 중 '귀족학교'라 불릴 정도로 탁월한 학교 이며 오랜 전통과 실력을 갖춘 학교입니다. 

 

비영리 교육단체로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전념 하며 자체 내에서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나 부교재들을 개발할 정도로 영어 수업에 대한 풍부한 자료와 경험이 있는 학교 입니다. 

 

또한 British Council 과 유럽의 수준 높은 언어학교 모임인 EAQUALS 회원이기도 합니다.

 

학비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타 학교에 비해서 커리큘럼과 특별활동이 매우 다양하며 수준 있는 교사들, 학교시설과 환경 모든 면에서 탁월한 편입니다.

 

예산이 많은 학교여서 최고의 학교시설과 강사진을 구비하려고 노력하며, 학생들의 영어실력이 향상 될 수 있도록 개개인에게 맞는 학습방법과 개인상담을 제공하여 영어실력 향상이 목적인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학생서비스 수준 또한 좋은 편이어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중동이나 유럽의 상류층 학생들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Bell은 런던과 케임브리지 두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런던은 역사적인 도시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제적인 회사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역사적인 문화경험 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문화경험을 동시에 만끽 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런던은 많은 어학교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Bell은 시내 중심가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케임브리지는 우리가 잘 아는 케임브리지 대학이 위치하고있는 도시이며 대학도시 이다 보니 학생들이 많아 공부하기에 아주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런던에 비교하면 조용한 곳이며 자전거를 타기 유용한 곳이라 교통비를 아낄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Bell은 약100 ~ 200여명 정도의 학생이 연중 공부하며, 한 학급당 평균적으로 9-10명이 공부하고 있으며 최대 12명을 넘지 않습니다.

 

런던 센터는 TOEIC 공식 지정 센터여서 TOEIC 시험을 교내에서 치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케임브리지 센터와는 다르게 비즈니스 과정을 수업합니다.

 

반면 케임브리지 센터에서는 케임브리지 시험과정을 수업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어학교 Bell을 추천 해드립니다.

 

 

 

 

 

 

전체 0

Technology to support learning figure further info